우즈베키스탄 에어웨이스는 2016년 7월 20일 부 시행 '항공교통이용자 보호기준' 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서비스 계획을 게시합니다.

초과판매로 인한 탑승거부 발생시
우즈베키스탄항공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는 초과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다만, 갑작스런 항공기 변경 등에 따라 좌석부족으로 인한 탑승불가 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배상하겠습니다.

수하물 피해 발생시
수하물의 분실, 지연 또는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는 국제협약과 국내법이 정한 범위 내에서 책임이 있습니다.

항공권 취소, 환불 또는 변경 안내
우즈베키스탄항공에서 항공권을 예약, 발권하는 경우, 모든 고객에게 항공권 취소, 환불 또는 변경에 소요되는 비용, 비용의 면제조건 및 항공권 취소, 환불 또는 변경 가능기간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동지역 내 지연 시 조치
항공기 이륙을 위해 항공기 문이 닫힌 후, 4시간을 초과하여 이동지역 내 지연하지 않겠습니다. 단, 기장이 항공기를 항공기 이동지역에 대기시킬 수 밖에 없는 기상, 정부기관의 지시 등과 같은 안전이나 보안상 이유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나 탑승구로 돌아가는 것 또는 탑승구 이외의 다른 지역에서의 승객 하기가 공항운영에 중대한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고 정부기관 등이 운영방침을 제시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이동지역 내 지연이 2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 탑승객에게 적절한 음식물을 제공할 것이며, 다만 이와 같은 서비스가 안전 또는 보안에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이동지역 내 지연되는 경우 탑승객에게 매 30분 간격으로 지연사유와 진행상황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동지역 내 지연에 대한 비상계획을 이행할 수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을 투입하겠습니다.

항공권 판매 후 변경 시 조치
항공기 운항 스케줄은 당사의 사정에 따른 변경, 정부의 사업계획 불인가, 지연, 결항 등의 원인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운항 스케줄이 변경 될 경우, 고객이 예약 시 남겨놓은 연락처를 통해 해당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당일 출발시간이 임박시점(1시간 이내)에서는 공항 내에서의 안내로 갈음합니다.

정보제공
우즈베키스탄항공의 수하물의 허용중량 및 개수와 요금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예약과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타쉬켄트 구간의 공동운항편을 이용하실 경우, 수하물 규정, 운임 및 예약변경 비용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예약과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유항공기의 좌석배치, 비상구 위치 등의 정보가 담긴 기내 배치도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